- 장기렌트카
■ 장기렌트카란?
차량을 직접 구매하지않고 필요한 기간만큼 렌트하여 사용하는 차량운용 방법으로 이미 선진국에서는 대중화 되어있는 서비스입니다.차량구매 및 등록, 차량정비, 사고 처리 및 보험 등 대차까지 차량의 모든 관리를 JB렌터카에서 책임지고 서비스 함으로써 고객은 차량관리에 필요한 비용 및 시간을 더욱 효율적인 부분에 재투자하는 선진국형 서비스입니다.
■ 장기대여시 효과
차별화된 차량관리 서비스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차종선택에서부터 차량매각까지 모든 복잡한 과정을 각 분야의 전문가를 대신해 처리합니다.
정기점검 서비스
정기적인 순회점검으로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, 장소에서 차량정비가 이루어 집니다.
수리/정비 대차 제공
차량수리/사고 시 수리기간동안 사용할 동급 차량의 대차를 제공함으로 업무에 공백 시간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
비용절감 혜택
간편한 비용처리 및 재무구조 개선
대여료전액 비용처리로 인한 절세효과 및 부체비율 감소
연료비절감 효과
렌트카는 LPG 차량 사용이 가능하므로 휘발유 대비 60% 까지 연료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.
24시간 사고처리지원
전문상담원을 통해 24시간 응급사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후 보험관계 및 사고처리는 당사 사고처리반에서 처리해드립니다.
■ 장기대여 장점
비용절감
장기렌트 | 직구매 | 운용리스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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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기비용 | 없음 | 초기비용 과다소요 | 차량가의 0~40% |
각종 제세금 | 대여료전액 손비처리 법인:법인세 절세효과 | 차량관리 인력필요 | 리스료전액손비처리 법인:법인세 절세효과 |
인건비 절감 | 차량유지,장비관련 대행 대차서비스 제공 | 차량관리 인력필요 | 사고처리,차량정비등 이용자부담 |
소모품 비용 | 정기점검시 수시로 무상교환 | 구매자부담 | 이용자부담 |
기타 | 고급차렌트시 비용절감 탁월 | 고급차이용시 세무조사 및 비용부담 증가 | 제출서류가 까다로운 보증인,담보,근저당등 |
재무회계
장기렌트 | 직구매 | 운용리스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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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계처리 | 매월 세금계산서 처리
면제 (보증금 대체 가능) | 자산,비용 등 번잡한 회계처리필요 | 리스료 전액 비용처리 |
신용심사 | 신용도에 따라 보증보험면제(보증금 대체가능) | 차종에따라 1~2명의 보증인이 필요 (무보증 할부 이용가능) | 보증인 근저당 설정등 제출서류가 까다로움 |
범칙금 과태료등 | 세금계산서 합산처리가능 (비용처리 가능) | 구매자 부담 | 리스 이용자부담 |
소유권 (명의) | (주)JB렌터카 소유 | 구매자소유 | 리스회사소유 |
차량 유지관리
장기렌트 | 직구매 | 운용리스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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차량관리 | 전담직원 운영으로 체계적인 차량관리 | 사전/사후정비, 각종세금납부 등 세심한 관리 필요 | 사전/사후정비, 각종 세금납부 등 세심한 관리 필요 |
차량정비 및 수리 | 순회방문점검 서비스 및 정비 업무 당사에서 대행 | 구매자 부담 | 리스 이용자 부담 |
사고처리 | 당사 사고처리반 전담 처리 | 구매자 | 리스 이용자 |
보험료 | 당사 명의가입 차량 렌트료 보험료 변동 없음 | 구매자 명의가입 보험료 할증 | 리스 이용자 명의 가입 보험료 할증 |
기타장점
장기렌트 | 직구매 | 운용리스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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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차 서비스 | 사고 및 수리발생시 무료대차 지급 | 없음 | 제한적 대차서비스 |
약정거리 | 없음 | 없음 | 약정거리 초과시 패널티있음 |
LPG 차량이용 | 이용가능 | 이용불가 | 이용불가 |
상품 및 이용절차
■ 상품안내 및 이용절차
JB렌트카 장기렌트 프로그램은 Full Service 상품으로 차량관리의 모든 번거로움에서 해방될 수 있도록 차량관리를 모두 알아서 해주는 편리한 상품입니다.순회정비는 물론 일반정비 및 사고 수리모두 JB렌트카에서 처리하며, 정비, 사고 수리시 신속한 대차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■ 서비스 특징
차량관리서비스정기 점검 서비스 : 1~3개월 주기 정비 전문가의 순회 점검 및 긴급 정비 서비스 제공
소모품 교환 서비스 : 엔진오일을 포함한 소모품 및 타이어 무상교환
대차 서비스 : 고장수리시 동급차량의 대차를 제공함으로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
사고처리 서비스
긴급 서비스 : 24시간 긴급출동 및 무료견인서비스 제공
대차 서비스 : 사고수리시 동급차량의 대차를 제공함으로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
보험 서비스 : 보험접수 및 보험관련 업무대행 서비스
■ 차량관리처리
정기점검 절차정비점검예약 → 이동정비 출동 → 현장점검실시 → 미해결시 → 입고정비 및 대차지급 → 수리완료
고장수리 절차
차량고장 → 콜센터접수 → 현장출동 → 현장정비 → 문제해결 → 미해결시 → 동급차량 대차후 입고정비 → 수리완료
사고처리 절차
사고발생 → 콜센터 접수 → 대차지급 → 사고처리 및 수리 → 처리결과 안내 → 사고종결
■ 이용절차
01 견적요청
인터넷 또는 방문 전화로 견적 요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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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 상담 및 심사
직원과의 상담, 계약가능 여부 심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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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 계약
렌트계약서 작성, 기타 계약관련 서류 제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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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 차량납품
렌트카 이용자 요청지에서 차량수령, 차량이용 개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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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 차량운행
월대여료 납입 및 차량 운행, 체계적인 차량관리 서비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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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 반납
계약종료 후 사용차량 반납, 신차 재계약 |